매년 이맘 때면 점차 포근해지는 날씨만큼 3월을 누구보다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는 이들이 있다. 바로 이제 막 교복을 벗고 대학 생활에 대한 설레는 꿈을 품고 성인으로서 첫발을 내딛는 신입생들이다.
이들에게 줄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태블릿 PC를 넣고 다닐수 있는 실용성 갖춘 백팩이 어떨까. 편리하고 실용성 높으면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나만의 개성을 뽐낼수 있기에 신입생 선물로 딱이다.
▶ 개성있는 디자인, 캐주얼 백팩
노트북 수납이 주요 목적인 노트북 백팩의 경우도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이 조화를 이룬다면 어떤 소품보다도 나만의 개성을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이 된다.
타거스에서 판매하는 슬레이트 백팩은 슬림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소재감의 폴리에스테르 원단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살렸고 최대 15, 16 인치의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는 내부 공간이 있다. 가방 전면부에 위치한 대형 포켓은 디자인 포인트를 살리면서 태블릿 등의 모바일 기기를 별도로 수납할 수 있다.
▶ 브랜드&가격
1)‘트랜스파이어 백팩’은 그레이와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6만 5천 원대다.
2) ‘브릭 백팩’은 레드와 그레이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7만 9천 원대다.
▶ 넉넉한 수납공간, 활용성 강조 아이템
노트북이나 태블릿PC와 함께 두꺼운 전공 서적까지 수납할 공간이 필요한 사용자라면, 수납 능력과 기능성 그리고 착용감을 무엇보다 고려해야 한다. 타거스의 ‘터미널 백팩’과 ‘레볼루션 백팩’은 편리하고 활용도 높은 수납기능과 사용자 목적에 맞는 높은 기능성으로 노트북 백팩 본연의 역할을 충실히 제공한다.
▶ 브랜드&가격 :‘터미널 백팩’, 가격은7만 원대다.
<사진=타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