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의 새로운 로고(제공=리복)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20일 새로운 브랜드 로고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로고는 소비자들이 피트니스 활동을 통해 체력적, 정신적, 사회적 측면에서 더욱 나은 삶으로 거듭나게 하겠다는 리복의 의지를 담아 삼각형으로 형상화됐다.
리복의 관계자는 “리복의 피트니스란, 새로운 도전과 경험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자신의 꿈을 찾아가는 과정”이라며, “이번에 공개된 리복의 새로운 로고는 자기자신과의 싸움을 통해 자신의 새로운 한계에 도전하고 더욱 많은 성공을 얻을 수 있음을 상징하는 심볼”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