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전문 프랜차이즈 크린토피아(www.cleantopia.com)가 오는 3월 1일(토)까지 이불류 1+1 세탁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주에는 이불 세탁 1점을 맡기면 추가 1점은 무료로 세탁해 주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린토피아는 2월 10일부터 ‘6주간의 행복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6주 동안 매 주 다른 품목을 할인하는 이벤트로 봄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미리 세탁 할인 품목을 확인하여 크린토피아의 다양한 세탁 서비스를 알뜰하고 계획성 있게 이용할 수 있다.

▲ 제공=크린토피아

크고 두꺼운 겨울 이불은 집안에서 세탁하고 건조하는 것에 시간과 공간의 제약이 있어 자주 세탁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더욱이 겨울철에는 실내에서나 베란다에서 건조가 어려울 뿐만 아니라 미세먼지로 세탁보다 건조가 더 어려워지고 있다.

크린토피아의 침구류 세탁 서비스를 이용하면 일반 이불은 물론 집에서 세탁하기 어려운 두꺼운 겨울 이불도 잔류 세제나 진드기 염려 없이 깨끗하게 세탁해준다.


3단계 건조시스템을 도입해, 1단계로 집먼지 진드기를 박멸하는 55℃ 열풍 건조, 2단계로 이불을 충분히 두드려 먼지를 털어내고 풍성함을 살려주는 텀블링 건조, 마지막으로 먼지와 집먼지 진드기 사체 등을 제거하는 강력한 흡입 단계를 거치기 때문에 이불의 오염제거 위주인 가정세탁과 달리 이불의 속까지 확실한 세탁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크린토피아 마케팅팀 서정범 팀장은 “이불은 속까지 바짝 말려주지 않으면 이불 속에 습기가 차 냄새가 나고, 솜이나 양모가 변질되며, 세균 등이 서식하기 쉽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알뜰하게 침구류 세탁 서비스를 이용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