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www.cheerskorea.com)가 경남 양산시 중부동에 치어스 양산 중부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호텔급 요리로 인기몰이를 시작하고 이 지역 맛집으로 급부상 할 것으로 예상된다.

치어스는 지난 2001년 분당 야탑에 본점을 오픈하고 13년 사이에 330여개의 가맹점을 오픈하고 성공적으로 이끌어나가는 등 저력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 제공=치어스

뿐만 아니라 대구와 울산, 부산, 진해, 대전, 충주, 춘천 등 전국 각지에 가맹점을 오픈하면서 전국구 브랜드의 위상을 확고히 하고있다.

한편, 치어스는 패밀리레스토랑과 호프가 결합된 레스펍으로 직장인들의 회식공간은 물론 가족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신개념 외식 공간이다.


특히 70여 가지 다양한 호텔급 요리를 즉석에서 조리하는 메뉴 역시 그 맛이 매우 뛰어나 맥주뿐만 아니라 각종 주류와 안주,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는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무엇보다 많은 외식프랜차이즈업체가 시도했으나 실패했던 치어스의 가장 차별화된 경쟁력인 주방관리시스템은 본사가 직접 주방인력을 양성, 배치, 사후 고용관리하고 있다.


치어스는 주방장의 휴무나 사고 등에 대비해 유동적으로 주방인력 투입이 가능한 헬퍼시스템도 운용하고 있어 가맹점주가 안정적인 매장운영이 가능하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