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3.1절을 맞아 대한민국 국화(國花)인 무궁화를 넣어 전통의 미를 살린 ‘2014 스프링 무궁화 텀블러’와 ‘2014 스프링 무궁화카드’를 3월1일부터 전국 600여 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
스타벅스는 작년 3.1절에 처음으로 무궁화 텀블러를 선보여 당일 모든 물량이 완전판매되는 등 큰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총 7000개 한정판으로 제작된 2014 스프링 무궁화 텀블러는 흩날리는 무궁화를 아름답게 표현하고 3중의 레이어로 인쇄해 입체적인 느낌을 준다. 가격은 355ml 용량 기준으로 1만7000원이며, 1인 1개에 한해 선착순 판매한다. 해당 텀블러 구매 시 기존의 '텀블러 음료 쿠폰'도 함께 제공된다.


2014 스프링 무궁화카드는 무궁화 꽃과 어우러진 하얀 꽃송이가 흩날리는 화려하고 입체적인 느낌이 있는 디자인이 돋보인다. 무궁화 꽃 밑에 전통 조각보 문양을 은은하게 배경으로 넣어 한국의 아름다움을 살렸다.

이번 무궁화 텀블러와 카드 출시에 이어 스타벅스는 로컬 디자인으로 국내산 벚꽃의 아름다움을 잘 살려낸 체리블라썸 머그, 텀블러, 물병, 유리컵, 머들러(음료 젓기용 막대), 코스터 등 총 14종의 제품을 3월1일 동시 출시하고, 1인 1개에 한해 선착순 판매한다.

스타벅스는 한국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금번 선보인 2014 스프링 무궁화 텀블러와 카드, 체리블라썸 머그와 텀블러 이외에도 현지에서 디자인해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함으로써 고유한 스타벅스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