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 살의 아이스크림 프랜차이즈 디저트 카페 '나뚜루팝'이 봄 시즌을 맞아 딸기 신제품 4종을 선보였다.
이달 1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아이스크림 1종과 음료 2종, 케익 1종으로 구성됐다. 따스한 봄날에 상큼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봄철 대표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스크림 신제품 ‘누가 곰에게 딸기를 주었나’는 딸기 요거트 아이스크림 속에 깜찍한 곰 모양 젤리를 더해 달콤한 맛과 쫄깃한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음료 신제품은 새콤달콤한 딸기에 탄산의 청량감을 더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에이드’와 딸기와 우유의 자연스러운 조화로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스트로베리 라떼’ 2종이 판매된다. 아이스크림 가격은 싱글컵 기준 2700원, 음료는 4500원이다.
또한 이달의 케익 ‘딸기 숲 속 숨은 이야기’는 딸기수풀을 모티브로 한 아이스크림 케익으로 딸기, 녹차, 바닐라, 초코 등 4가지 맛의 조각 케익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2만 9000원이다.
한편, 나뚜루팝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31일까지 트리플컵 이상 구매 시 ‘베리 굿 쿠폰북’을 증정한다. 총 3장으로 구성된 쿠폰북은 신제품 구매 시 이용할 수 있다.
‘누가 곰에게 딸기를 주었나’ 선택 시 ‘싱글컵 1+1’ 쿠폰을 사용할 수 있으며 딸기라떼 또는 딸기에이드 주문 시에는 ‘음료 1+1’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케익 4천원 할인’쿠폰은 케익 전 제품을 대상으로 사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