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커피전문점마다 멤버십 제도를 운영하며 다양하고 실속 있는 할인 혜택을 확대하고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
탐앤탐스는 멤버십 회원에게 구매 금액의 5% 적립을 비롯하여 매월 인기 품목 할인, 포인트몰 할인 교환 행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부터 진행되고 있는 탐앤탐스 멤버십 회원 할인 행사는 멤버십 카드를 홈페이지에 등록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매월 인기 품목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3월 멤버십 할인 행사로는 올 초 출시한 ‘못난이누가’ 단품이 17%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탐앤탐스 못난이누가는 쫀득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캔디 안에 땅콩, 호박씨, 아몬드, 라즈베리 등 말린 과일과 견과류를 넣어 달콤하고 고소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으로, 크리미·라즈베리·녹차 3가지 맛이 세트 및 단품으로 선보이고 있다.
또한 매 분기마다 정기적으로 멤버십 포인트로 주요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교환할 수 있는 포인트몰 교환행사를 펼치고 있다.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푸치노, 허니버터브레드 등 주요 메뉴를 20% 할인된 포인트를 사용하여 모바일 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동시에 단 1000포인트로 모바일쿠폰 1000원권부터 허니버터브레드 세트까지 당첨될 수 있는 행운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여 혜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이밖에도 할리스, 스타벅스, 카페베네, 투썸플레이스 등 다양한 커피전문점 브랜드가 멤버십 제도로 고객에게 혜택을 돌려주고 있다.
할리스는 구매 금액 5% 적립, 사이즈 무료 업그레이드, 에스프레소 샷 또는 시럽 추가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스타벅스는 에스프레소 샷 또는 시럽 추가, 휘핑크림 또는 자바칩을 무료로 제공하고 다양한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카페베네는 구매 금액 2%를 적립하고 매월 ‘베네데이’를 운영하여 문화공연 초대권을 할인하고 있으며, 투썸플레이스는 구매 금액 5% 적립 및 CJ ONE 카드 통합 멤버십 혜택을 부여하여 다양한 곳에서 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