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봄이시작되는 계절 3월의 가장 달콤한 날인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곳곳에는 사탕과 초콜릿을 주고 받는 커플들이보인다. 풀어진 날씨 만큼 한 결 가벼워진 옷차림으로야외 데이트를 나가고 싶지 않은가. 화려한 사탕 바구니가 사탕을 꾸며주듯이 활용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맨투맨 티셔츠가 커플들의 사랑을 더욱 깊게 만들어줄 것이다.



▶커플룩 ① : 레터링 스 셔츠 & 블랙 재킷


레터링이 들어간맨투맨 티셔츠는 생기 있는 느낌을 주며 캐주얼함이 강한 아이템이다. 레터링맨투맨 티셔츠에 다양한 아우터 매치는맨투맨 티셔츠가 가진 캐주얼함을 덜어내며 더욱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다.



캐주얼한 티셔츠는 남녀 모두에게 인기가 좋은 기본 아이템이지만 남성이라면맨투맨 티셔츠를 조금 더 스포티하게 입어보는 것은 어떨까. 블랙 컬러의 재킷이나 사파리 재킷에 대님을 매치한다면 숨겨져있던 남성미 마저 드러낼수 있을 것이다. 


여성의 경우에는맨투맨 티셔츠를 입고 클래식한 트렌치코트에팬츠를 매치해 페미닌한 느낌을 살린다면 스타일리시한 커플룩을 선보일 수 있다.



▶커플룩 ② : 레터링 스 셔츠& 스타디움 재킷


트레이너, 맨투맨 티셔츠로도 불리는 스 셔츠는 캐주얼한 느낌이 강하다. 스 셔츠 본연의 느낌을 잘 살리고 싶다면 스포티브한 커플 룩을 연출해보자. 90년대부터 일명 '과잠바'라 불리는 야구점퍼 스타일의 스타디움 점퍼는 젊은 층의 남녀에게 강세를 보이고 있으며 스 셔츠와 잘 어울린다.



남성이라면 여기에 발목이 드러나는 팬츠와 슈즈를 매치해 트렌디한 느낌을 살려보자. 여성은 컬러 스키니 팬츠나 미니 스커트를 이용해 발랄한 느낌을 자아내보자. 컬러나 디자인이 다르더라도 같은 라인의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커플룩 ③ : 스 셔츠 커플룩 & 액세서리


스 셔츠만으로 커플룩을 연출하는 것에 부족함이 느껴진다면 액세서리를 더하는 것도 좋다. 컬러 배색이 들어가거나 스트랩이 생략된 스니커즈, 백팩은 활동성이 돋보여 젊은 층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한 패턴이나 로고가 들어간 스냅백을 이용한다면 개성을 살린 커플룩을 스타일링 할 수 있다. 허나 큰 아이템이 자칫 부담스럽다면 선글라스나 시계를 커플로 맞춰 세심한 커플룩을 완성해보도록 하자.


<사진=푸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