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고객의 목소리를 듣겠습니다" 성승제 기자 |ViEW 2,116| 2014.03.19 16:06:08 KB국민은행은 오는 28일까지 ‘현장형 고객서비스(CS) 추진을 위한 영업점장 고객의 소리(VOC) 청취’를 시범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현장형 CS란 고객의 눈높이에서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실현하기 위해 추진하는 자율적 CS활동이다. 이번 서비스는 992개의 영업점장이 해당 영업점 거래고객에게 직접 전화를 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에서 영업점장은 거래고객의 의견을 청취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등 고객신뢰 회복 활동을 펼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 슬라이드 2025 대한민국 지속가능 금융 ESG '횡령·배임 혐의' 박현종 전 bhc 회장, 구속 기로 대체거래소 '넥스트레이드' 개장… 자본시장 도약 발판되나 이창용 "금리 0.25% 낮추면 성장률은 0.07% 상승"
랭킹뉴스 1 외환캐피탈, '외환F&I'로 사명 변경…이상식 신임 사장 선임 2 산업은행, 스펙초월 청년인턴 신규채용 3 비상장 중소기업의 자사주 취득 4 20대 여성고용률 4년연속 남성 앞질러 5 '비리 온상' 쇄신 두달 만에 또… 랭킹뉴스 더보기
머니S 리포트 랜섬웨어 주의보 서비스형 랜섬웨어 형태 진화로 변종 확산 2025-07-29 [S리포트] ①랜섬웨어가 뭐길래... 불안에 떠는 국내 기업들 [S리포트] ②한국 덮친 랜섬웨어, 무엇이 문제인가 [S리포트] ③무차별 폭격하는 랜섬웨어, 대비하려면 머니S리포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