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달 25일 한국과 미국에서 동시에 출시된 ‘G3’는 200대 한정으로 1차 예약 판매를 진행한바 있는데, 7일 만에 종료되어 100대 한정으로 진행된 2차 예약 판매를 진행 했다.
‘G3’는 기존 ‘G2’ 디럭스형 유모차에서 디자인과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27가지의 색상 조합이 가능해 소비자만의 취향을 살린 유모차를 구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
그중 오르빗베이비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G3 Best Color’ 투표 이벤트에서 라즈베리 색상과 블루베리 색상의 선쉐이드가 전체 응답 고객 중 40%에 해당하는 큰 비중을 차지하면서 가장 인기 있는 색상으로 선정되었다.
오르빗베이비 마케팅총괄 심경식 그룹장은 “27가지의 컬러 조합으로 개인의 취향에 맞는 나만의 유모차를 구성할 수 있다는 점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풀이된다”며 “온라인몰 론칭 판매 또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G3 온라인몰 론칭 판매는 3월 24일부터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CJ몰, GS샵, AK몰, 샵N에서 진행되며 구매자 모두에게는 레인커버와 모기장으로 구성된 ‘웨더팩’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미 예약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유모차전용 시력보호커버를 100% 증정하는 포토 상품평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오르빗베이비 공식 커뮤니티(cafe.naver.com/orbitKorea)에서 현대자동차 블루미와 함께 하는 오르빗 스프링 파티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제공=오르빗베이비>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