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그릴 & 샐러드 애슐리가 W버전의 매장 중 6개 매장(가산점, 구리점, 부산 덕천 뉴코아 아울렛점, 인천 논현 뉴코아 아울렛점, 여의도점, 광주유스퀘어점)에서 서프라이즈 한정메뉴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2배의 가치, 2배의 혜택 더블애슐리’라는 슬로우건 아래에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의 ‘피자존’과 ‘그릴존’의 메뉴들을 대거 업그레이드 하고, 새롭게 ‘연어존’의 메뉴들을 출시하여 더 풍성한 메뉴를 2배로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피자존’에는 ‘엔쵸비 마게리따 수제피자’와 ‘고르곤졸라 갈릭 수제피자’, ‘멕시칸 스파이시 수제피자’를 새롭게 출시했다.
‘그릴존’역시 메뉴를 한층 업그레이드 하여 ‘LA 갈비’와 ‘와인숙성 삼겹살 스테이크’, ‘스파이시 폭립’, ‘스파이시 치킨’, ‘그릴 목심 스테이크’ 5종으로 새단장 되었다. 더불어 구운 양파와 파인애플, 브로컬리, 아스파라거스 등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야채들로 맛과 균형 잡힌 영양을 선보인다.
‘연어존’은 ‘무제한 훈제연어’와 ‘훈제 연어 카나페’, ‘레몬 연어 샐러드’ 등으로 연어 특유의 고소함과 깊은 풍미를 다양한 요리로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되었으며 ‘새우 튀김 롤’도 함께 출시되었다. ‘그릴존’과 ‘연어존’은 디너에 만나 볼 수 있다.
한정메뉴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6개의 매장은 와인 포함 여부에 따라 두가지 형태의 가격으로 나뉜다. 디너 기준으로 여의도점과 광주 유스퀘어점, 인천 논현 뉴코아 아울렛 점은 무제한 와인이 포함된 22,900원(부가세포함), 나머지 매장은 기존 가격과 동일하게 와인이 미포함 된 19,900원이다.
또한 구리점과 가산점에서는 3,000원을 추가하면 무제한 와인이 제공된다.
이에 애슐리 관계자는 “작년 11월 클래식매장에서 실시한 더블애슐리 프로모션에 이어 W매장에서도 한정메뉴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해 다양한 메뉴 개선에 힘쓰고, 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하여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