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일본식 캐주얼 레스토랑 ‘아리가또맘마’(www.arigato.co.kr)가 대구로 예비창업자들을 만나러 간다.
아리가또맘마는 대구 경북지역 소재로 위치한 ㈜핀외식연구소와 공동으로 ‘예비창업자만을 위한 아리가또맘마 창업설명회’를 ㈜핀외식연구소(대구광역시 수성구 수성동4가 1090-8 217호)에서 오는 4월 4일(금) 오후 2시에 진행한다.
아리가또맘마측은 예비창업자를 비롯해 기존창업자, 업종전환자에게 좋은 정보를 얻는 기회가 될 것이라 밝혔다.
‘찾아가는 창업멘토링’을 통해 대형 창업설명회에 참가하기 어려웠던 지방의 예비창업자들을 만나왔다.
올해부터 달라지는 정부 시책 및 지원 사업에 대한 설명과 맞춤형 상담으로 구성 된다. 설명회 종료 후 아리가또맘마 대구 동성로점과 메트로센터점을 현장 방문 해 매장의 생생한 모습을 지켜 볼 예정. 매장에서 눈꽃치즈돈가스, 크로마유돈코츠라멘 등 아리가또맘마의 대표 메뉴를 시식 하는 시간을 갖는다.
한국소상공인컨설팅협회 이사로 재직 중 이기도 한 아리가또맘마 김재훈 대표는 “’찾아가는 창업멘토링’의 일환으로 핀외식연구소와 창업설명회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대형 사업설명회 참가가 어려운 지방의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찾아가는 창업멘토링’을 계속 진행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