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플젠
프랜차이즈 크림생맥주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플젠'이 '메스티지(Masstige) 컨셉의 2014년 신메뉴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신메뉴는 닭가슴살 샐러드, 불고기 빠니니 샌드위치, 치즈떡갈비버거&통감자 등 총 8종이다.
"닭가슴살 샐러드"는 칼로리가 적은 닭가슴살과 웰빙샐러드를 곁들여 여성뿐만 아니라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모든 분들에게 최적의 메뉴이다.
"불고기 빠니니 샌드위치"는 불고기와 치즈로 속을 채운 따뜻한 빠니니 샌드위치로 술안주뿐만 아니라 브런치 메뉴로도 손색이 없다.
"치즈떡갈비버거&통감자"는 치즈를 품은 떡갈비를 층층이 쌓아올려 마치 버거를 연상시키며, 떡갈비 속 치즈는 색다른 풍미를 제공한다.
플젠 김양호 대표는 "금번에 출시된 신메뉴는 생맥주전문점에서 제공할 수 있는 최고의 품격을 갖추고 있으며 가격은 적정수준을 유지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크림생맥주와 최고의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데 신메뉴 개발의 초점을 맞추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