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근한 모델 기용으로 제품에 대한 신뢰감 높아져

▲ 제공=굽네몰

수많은 업계가 브랜드 모델로 연예인을 발탁해 스타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닭가슴살 시장도 예외는 아니다. 뜨고 있는 닭가슴살 온라인 쇼핑몰들도 연예인을 모델로 내세워 제품과 모델의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다.
 
굽네치킨에서 만든 닭가슴살 온라인 쇼핑몰 ‘굽네몰( www.goobnemall.com )’은 로드FC 대표선수로 잘 알려진 서두원 선수를 모델로 발탁해 스타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굽네몰의 대표메뉴는 참나무로 훈제된 슬라이스 오리지널 닭가슴살과 드레싱 없이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핫 훈제 닭가슴살이다.

최근엔 수비드 닭가슴살을 출시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나트륨 함량을 줄인 헬스 전용 닭가슴살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서두원 선수가 섭취하는 닭가슴살이 굽네몰 제품으로 알려지며 굽네몰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허닭’은 개그맨 허경환이 운영하는 닭가슴살 쇼핑몰로, 허경환이 직접 모델로 나서 스타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허닭은 100% 유기농 콩가루가 함유되어 맛과 영양을 더욱 살린 ‘올리고업 훈제맛’과 필수아미노산과 장건강에 좋은 프락토 올리고당이 함유된 ‘올리고업 순핫맛’을 대표메뉴로 내세워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다이어트 도시락을 선보여 신선한 식재료 만든 도시락을 가정으로 배달하는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헬스닭’은 개그맨 이승윤을 모델로 선정해 브랜드명과 모델 이미지를 일치시켜 건강한 이미지 추구하고 있다.

헬스닭의 대표제품은 다이어트 과정에서 영향 불균형을 막기 위해 미네랄이 풍부한 발효원소 효모와 비타민C, 글리신, 타우린, 젖산철 등을 첨가하여 맛과 효능이 매우 뛰어난 닭가슴살이다.

최근에는 몸짱 도시락인 알통28호 쇠고기 도시락를 출시해 식감은 높이고 칼로리와 나트륨은 줄여 정통 볶음밥의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굽네몰의 홍경호 대표는 “굽네몰 닭가슴살은 운동 후 섭취하기에 최적화된 제품이라 프로선수인 서두원 선수를 모델로 기용한 것”이라며 “서두원 선수를 모델로 내세워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도가 높아지고 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