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5월은 황금연휴 덕분에 더욱 설레는 마음으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할 날을 기대하게 된다. 연휴에 여행이나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올 봄, 여름 트렌드 아이템인 셔츠와 반바지를 다양하게 활용하는 것이 좋다. 편안하면서도 센스 있는 스타일링으로 황금연휴에 좋은 시간을 보내면서 사랑 받을 수 있는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男 : 거즈셔츠, 화이트 셔츠&버뮤다 팬츠 '시원하고 댄디하게'


여행지로 놀러 가는 남성들에겐 청량감 넘치는 밝은 컬러나 베이직한 화이트 컬러 셔츠 아이템으로 스타일링 하는 것을 추천한다. 가벼우면서도 시원한 소재의 거즈셔츠와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함께 레이어드하면 편안하면서도 댄디한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다. 


여기에 심플한 화이트 컬러 버뮤다 팬츠를 함께 매치하면 시원한 느낌을 고조시키면서도 세련된 연출이 가능하다.



화이트 도트 셔츠는 깔끔하면서도 경쾌한 느낌으로, 화사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밑으로 갈수록 슬림한 핏의 네이비 버뮤다 팬츠를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살릴 수 있어 편하게 매치하기 쉽다.



여기에 셔츠 이너로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착용하거나 패셔너블한 느낌을 더해줄 스니커즈나 슬립온을 함께 매치하면 패션 센스가 더욱 돋보이는 황금연휴 스타일링이 완성 된다.



▶女 : 레이스 셔츠&숏팬츠 '로맨틱하고 트렌디하게'


특별한 날을 보내게 될 여행지에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은 여성들은 짧은 데님 팬츠와 레이스 셔츠 아이템을 함께 매치하는 것을 추천한다. 소매 부분에 레이스가 가미된 레이스 셔츠는 깔끔하고 페미닌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다양한 하의를 매치할 수 있어 실용성이 돋보인다.



여기에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배가시켜줄 샌들이나 모자를 함께 착용하면 발랄하면서도 트렌디한 캐주얼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저녁에 되면 바람이 조금 쌀쌀하게 불 때를 대비해 카디건을 함께 가지고 다니는 것이 좋다.



▶브랜드&가격 : 모두 '행텐' 제품이며, 가격은 미정.


<사진=행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