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한 패턴 티셔츠 트렌드가 강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지난해에 이어 2014 S/S 시즌에도 카무플라주 패턴 아이템의 출시가 늘어났다. 밀리터리 무늬를 칭하는 ‘카무플라주(camouflage)’ 패턴은 밋밋한 캐주얼룩에 생기를 불어 넣을 뿐만 아니라 심플한 맨투맨 티셔츠에 더해졌을 때는 유니크한 개성을 표하기에도 제격이다.
▶스타일링 : 귀요미 형사의 선택 ‘카무플라주 맨투맨 티셔츠’
지국은 강력 3팀 신입 형사다. 약간은 어리바리하지만 귀여운 면모가 엿보인 지국 역의 배우 박정민이 지난 5월 7일 첫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이하 너포위) 1회에서 깜찍한 카무플라주 패턴의 티셔츠를 선보였다. 동그란 안경과 맨투맨 티셔츠가 어우러져 개성 넘치는 캐주얼룩이 완성됐다. 지국은 여기에 화이트 셔츠를 매치하고, 블랙 팬츠를 매치해 맨투맨 티셔츠의 화려한 무늬를 강조했다.
▶브랜드&가격 : 박정민이 입은 티셔츠는 ‘펠틱스’ 제품이며 가격은 5만 6000원대이다.
한편,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강남경찰서를 배경으로 한 청춘 성장 로맨스 수사물이다. 단 한 번도 형사를 꿈꿔본 적 없는 은대구(이승기 분), 어수선(고아라 분), 박태일(안재현 분), 박정민 4명의 1년 차 신입 형사들과 이들을 도맡게 된 명실상부 최고의 수사관인 강력반 팀장 서판석(차승원 분)의 성장드라마다.
<사진=SBS ‘너포위’, 펠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