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랜드인 '카페 리비'가 생확 속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사랑나눔 캠페인을 시작한다.

도네이션카페인 '카페 리비'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기부문화 행사를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그 첫번째 테마로 ‘기부 UP 기분 UP’ 페스티벌을 통해 기부에 대한 새로운 정의를 묻는 행사를 진행한다.

▲ 제공=카페 리비


행사 참여 방식은 홈페이지( www.cafelivi.com )에 접속해 ‘기부는 OOO다.’라는 질문에 댓글을 남기면, 행사 참여자 중 우수작을 선정해 이탈리코 캡슐머신, 문화/도서상품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기부 UP 기분 UP’ 페스티벌은 오는 6월 11일까지 한달간 진행된다.


㈜빅벨에프엔비 오승희 대표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카페 리비 사랑나눔 캠페인’은 매 분기별 색다른 테마를 통해 생활 속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사회적 공감대를 전파하기 위해 기획되었다.”고 밝혔다.

카페 리비는 프리미엄 캡슐커피 이탈리코가 런칭한 신개념 브랜드로, ‘NO 머신 NO 바리스타’ 컨셉을 바탕으로 올 하반기부터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