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의 커피 브랜드 일리(illy)가 감사의 달을 맞이하여 스페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일리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일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금액별로 선물을 증정하는 것이다.

먼저, 2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9.5인치의 작은 크기에 높은 공간 효율성을 제공해주는 우아한 디자인의 ‘일리(illy) 프란시스 프란시스 Y1머신’과 한국을 대표하는 선수들(최경주 프로, 홍순상 프로, 김대섭 프로, 김비오 프로 등)이 참여하는 ‘SK Telecom OPEN 2014’갤러리 티켓을 함께 증정한다. 단 서울 경기 매장에 한하며, 선착순 증정이다.


그리고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5만원 상당의 일리의 에센셜 라인 로고컵 3종 세트와 4만원 상당의 피크닉 매트를 함께 증정하며, 7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5만원 상당의 로고 카푸치노 컵 2세트와 일리(illy)드립커피 2박스, 피크닉 매트를 모두 증정한다.

또한,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드립커피 1박스와 피크닉 매트를,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은 드립커피 1박스를 받을 수 있다.

한편, 15일부터 18일까지 인천 ‘SKY72’ Ocean Course에서 진행되는 ‘SK Telecom OPEN 2014’ 현장에서도 이벤트가 진행된다. 현장에서 일리(illy) 부스를 방문하게 되면, 일리에서 마련한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 그리고 향긋한 커피까지 맛볼 수 있다.
<사진제공: 일리카페코리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