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Island(써스데이 아일랜드)가 스타일리쉬한 푸드로 인기를 끌고있는 <그릴파이브타코>와 콜라보레이션하여 먹고, 즐기며 여행을 느낄 수 있는 ‘트래블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Thursday Islandsms 론칭 초기부터, 14년 간에 걸쳐 꾸준히 담아오고 있는 컨셉트인 ‘여행’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2014년 S/S시즌부터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된 남성라인 ‘BEAU_보우’를 선보이는 자리다.
5월16일 첫 오픈하는 이번 <트래블 팝업스토어>에서는 2014년 S/S시즌부터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된 써스데이 아일랜드의 새로운 남성라인 ‘BEAU_보우’라인을 만나볼 수 있으며 팝업스토어의 야외 공간에는 남성라인 ’BEAU_보우’의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부스가 설치되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별히 <여기와 거기>의 저자 장우철 작가와 함께하는 여행사진전도 꾸며질 예정이다.


한편 그릴파이브 타코 홍대점에서는 팝업스토어 기간동안 Thursday Island만을 위한 트래블 타코 세트를 개발하여, 블랭킷과 캔들 중 기프트를 고를 수 있는 메뉴를 500세트 한정으로 스페셜하게 판매한다.

또 팝업스토어 일정 중에는 T.I만의 빈티지한 감성을 담은 트래블 블랭킷을 선물 받을 수 있는 포토부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팝업스토어는 5월 16일~ 6월 8일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이미지제공=써스데이 아일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