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4일 ‘러브펫코리아 수원점’은 커피와 애견샵이 혼합된 색다른 복합매장으로 탄생됐다. '멀티펫샵&카페' 스타일의 매장이다.
‘러브펫 멀티펫샵’( www.luvpetkorea.com )은 애완동물 용품, 애완동물 분양, 애완동물 스파, 미용, 애완동물호텔, 강아지유치원, 애견카페, 고양이카페 등 다양한 업종을 통합적으로 다루면서도, 첫 시도한 카페매장을 통해 고객의 접근성을 높였다.
▲ 러브펫멀티펫샵&카페 (제공=러브펫코리아)
카페형 매장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해 애견인과 애완동물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쇼핑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게 ‘러브펫코리아’ 측의 설명이다.
또 러브펫 멀티펫샵&카페는 서울 삼청동의 '연두카페'의 블렌딩 커피를 MOU를 맺어 제공하고 있다.
러브펫 멀티펫샵&카페은 순수한 예비창업자 입장에서도 본사의 체계적인 카페 교육을 통해 운영능력을 키울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 매장내에서 판매되는 커피나 음료, 애완동물 용품은 일반적인 애견카페나 애완 동물샵과 가격차이가 없어 반려동물을 키우거나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부담 없는 휴식장소를 제공 한다.
애견카페창업 프랜차이즈 ‘러브펫코리아’관계자는“카페형으로 운영될 수원점은 기존 애견카페나 애묘카페에서 보여주지 못하던 새로운 형태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가격 경쟁력 또한 확보되어 있는 만큼 러브펫 멀티팻숍&카페 수원점의 성공을 확신한다”고 전했다.
▲ 수원역점 내부모습 (제공=러브펫코리아)
한편, ‘러브팻코리아’는 지난 4월 30일 경북 경산시 쪽에 기존 편의점을 운영하던 매장의 절반을 할애한 경북경산점을 오픈했고, 이번달 5월 8일에 번동 근처 먹자골목쪽에 수유역점도 오픈했다.
카페형 매장인 수원점을 14일 오픈 후, 6월달에 일반 멀티팻샵인 강동역점과 카패형의 매장을 인천에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