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페포포’의 힐링 감성을 담은 새로운 수분 전문 화장품 브랜드 샐리스박스(Sally’s Box)가 첫 신제품인 수분 전문 시트 마스크 ‘러브레시피 마스크(Loverecipe MASK)’ 14종 출시를 앞두고, 신제품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샐리스박스 페이스북 공식 오픈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샐리스박스 페이스북을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고, ‘러브레시피 마스크’ 14종 중 자신의 피부 고민에 맞는 제품 1종을 골라 댓글로 남기면 응모 완료된다.


▲ 제공=샐리스박스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 고객이 선택한 ‘러브레시피 마스크’ 1종을 포함한 3종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당첨자 중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등에 사용 후기를 남기면 20명을 추첨해 14종 세트 전부를 추가 증정한다. SNS 및 블로그에 이벤트를 공유하거나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당첨 결과는 오는 26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샐리스박스 ‘러브레시피 마스크’는 3백만부 베스트셀러 ‘파페포포’의 만남, 데이트, 오해와 화해, 행복으로 이어지는 아기자기하고 촉촉한 감성 스토리를 14종의 제품에 담아 14가지의 이야기로 풀었다. 피부 수분 전달과 함께 고객들의 마음까지 촉촉하게 적셔주는 힐링 마스크팩을 표방하고 있다.

‘러브레시피 마스크’는 키위, 복숭아, 배, 알로에, 사과, 포도, 딸기, 레몬, 바나나, 아사이베리, 석류, 브로콜리, 당근, 파프리카 등의 성분을 각각 제품에 포함해, 수분 공급, 탄력, 영양, 브라이트닝, 피부결 정돈 등 다양한 피부고민에 따라 사용할 수 있다.


샐리스박스 정희진 대표는 “샐리스박스는 이번 달 공식 론칭을 앞두고, 고객들과 소통하고 ‘러브레시피 마스크’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실 수 있도록 페이스북 오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 샐리스박스는 ‘내 마음 속 수분 충전(Water Your Heart)’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더욱 빛낼 수 있도록 페이스북, 블로그, 온라인 쇼핑몰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한 소통을 넓혀 나아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