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버는 쇼핑 도매꾹(domeggook.com)을 운영하는 ㈜지앤지커머스가 5월16일부터 사흘간 춘계 워크샵을 개최했다.

 

‘화합’을 주제로 전 임직원이 참여한 이번 워크샵은 사내 커뮤니케이션 및 재충전을 위해 화천 강원도 화천 산소길을 탐방하였다.

매년 지리산 워크샵을 추진하던 ㈜지앤지커머스 모영일 대표는

▲ 제공=도매꾹
올해는 장소를 화천 산소길로 변경하면서, 자연의 경이로움도 만끽하고 힘든 산행보다는 즐거운 산책코스를 함께 걸으며 많은 것을 얻고 느끼는 계기가 될 것을 강조하였다.


즉, 자신뿐만 아니라 동료를 돌아보고 함께 어울리며 화합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 것을 강조하며, 이를 통해 동료애를 모두 느낄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도매꾹은 서비스 개시 이후, 10여 년간 국내 도매 오픈마켓 시장을 활성화시킨 데 이어 작년에는 글로벌화를 추진하며 도매꾹을 통한 해외상품 시장으로까지 서비스를 확대하였다.

해외상품시장을 통해 해외 상품을 쉽고 자유롭게 판매하고 국내에서 구매할 수 있는 시장을 제공하며, 나아가 해외에서도 국내의 경쟁력 있는 상품을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통해 세계 속의 도매꾹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또한 도매꾹 본사 내에서의 세미나 개최, 사람의 향기 나눔 음악회 개최, 찾아가는 세미나 오픈 등 다양한 서비스 및 봉사활동을 전개하며 고객에게 한 발 더 가까이 다가가고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친절과 봉사의 정신을 되새기는 데 앞장섰다.

이번 화천 산소길 워크샵을 통해 ㈜지앤지커머스 임직원들은 세계 속으로 뻗어 나가는 도매꾹의 위상과 목표의식을 다시 한 번 되새기고, 직원들 간의 소통과 화합을 통해 팀워크를 강화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해, 더욱 성장하는 기업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을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