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멜로우가 새롭게 선보이는 여성라인 커스텀멜로우 티(CUSTOMELLOW Gentee)의 캠페인 뮤즈로 정려원을 선정해다고 밝히며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정려원은 STORY ON채널의 ‘아트 스타 코리아’를 통해 패션과 예술적 조예를 보여주고 있는데, 이번에도 커스텀멜로우의 14년 S/S시즌의 ‘THE BIG APPLE 70’라는 컨셉을 정확하게 읽어내 이상적인 모습을 연출했다고 한다.

또 정려원은 다양한 아이템에 호감을 표시하며 본인이 직접 스타일링에 참여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고.


무엇보다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어내며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여 스태프들의 찬사를 이끌어 냈다는 후문이다.

화보 속 정려원은 롱스커트로 여성성을 극대화하면서 도발적인 눈빛으로 팬츠를 소화하는 등 클래식한 스타일의 코디이지만 현대에 맞게 중성적인 매력도 드러내고 있다. 

커스텀멜로우 젠티 라인의 새로운 뮤즈로 탄생한 려원의 감각적인 화보는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컨퓨즈드(Dazed&Confused) 6월호 표지와 화보 그리고 커스텀멜로우 홈페이지(www.customellow.com)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오는 5월 31일 커스텀멜로우는 시즌 컨셉인 THE BIG APPLE 70’ 를 테마로 ‘원데이 아츠 페스티벌 Vol.2’를 통해 정기고와 3인의 랩퍼가 함께하는 힙합 퍼포먼스, 마이큐&정은채의 어쿠스틱 콘서트를 비롯한 다양한 공연과 영상, 전시 등이 총망라된 멋진 아트 퍼포먼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미지제공=커스텀멜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