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식 카레 전문점 '파쿠모리카레'가 오는 5월 30일 명동에 직영점을 오픈 한다.

파쿠모리카레는 일본 요코하마 카레뮤지엄에서 6년 연속으로 최고의 카레로 선정된 맛집으로 일본의 주요 방송이나 매체에서 최고로 꼽는 일본카레왕의 맛집으로 그 명성이 자자 하다.


국내에서는 홍대에 첫 매장을 오픈 한 후 대학로에 2호점을 오픈 하고 직영점만 롯데아울렛이천점, 롯데월드점, 롯데백화점영등포점, 인천스퀘어원점 등을 오픈 직영형태로 운영되어왔다.


▲ 파쿠모리 인천 구월점 (캡쳐=파쿠모리 홈페이지)


지난 4월 10일 인천 구월동에 첫 가맹점을 오픈 하면서 끈임없이 가맹점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
 
이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일본카레 중에서도 일본의 카레왕으로 불리우는 카레의 장인인 파쿠모리만의 뛰어난 맛과 질, 그리고 모 잡지에서 서울 5대 카레천왕으로 선정된 것이 바로 그 비결이라고 할 수 있겠다.

파쿠모리 카레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파쿠모리만의 “드라이카레”이다. 야채를 카레 향신료와 섞어 촉촉한 가루처럼 만든 드라이카레는 일본카레 맛집 중 유일하게 파쿠모리에서만 맛볼 수 있는 별미 이다.
 
밥위에 드라이카레를 얹고 플레인 카레까지 한번 더 부으면 카레의 진한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을 동시에 경험 할 수 있는 잊지 못할 경험이 될 것이다.


그 외에도 신선한 식자재를 사용 해서 일본 파쿠모리 본사의 레시피로 정성스럽게 준비한 각종 토핑들이 제공 되고 있으며 파쿠모리 드라이카레에 이런 토핑을 추가하면 아주 근사한 식사가 될 수 있다.

지금까지는 직영점 위주로만 매장을 열고 사업을 전개 하던 파쿠모리가 오는 6월 19일 홍대입구역 “걷고싶은 거리”에 가맹 2호점을 오픈한다.
 
파쿠모리 코리아의 우남진 대표이사는 “지금까지는 파쿠모리카레를 일부 지역에서만 고객 여러분들께서 이용을 하실 수 있었지만 좀 더 많은 곳에 매장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여러 고객님들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이제 부터는 가맹점 사업을 본격적으로 전개할 생각이다” 라며 "조만간 용산, 건대입구역, 용인 수지 등의 주요 상권에 가맹점 오픈 협의가 진행 중" 이라고 말했다.
 

 
또 창업 비용이 제한적인 많은 예비 가맹점주님들을 위해 소자본 창업이 가능 하도록 기존의 파쿠모리 매장 보다 소형화 되고 메뉴를 간소화 하면서 테이크 아웃까지 병행 하는 '파쿠모리 익스프레스'도 곧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일본카레왕의 맛집 “파쿠모리” 이제는 더 많은 지역에서 최고의 맛과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 여러분들이 만나 보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