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야흐로 노출의 계절이다. 여름 휴가철을 대비해 멋진 비키니를 입기 위한 바디 케어가 한창인 요즘, 노출을 위한 다이어트보다 몸 속까지 건강한 셀프 바디 케어에 도전해보자.



체중감량에만 신경 쓰다 보면 겨우내 쌓인 각질과 거뭇거뭇 착색된 피부가 오히려 셀룰라이트 보다 심각해지는 경우가 있다. 비키니뿐만 아니라 짧은 옷을 입고 당당하게 거리를 활보할 수 있는 셀프 바디 케어 3단계를 소개한다.



▶Step1. 매일매일이 개운한 ‘셀프 천연 홈 스파’


마사지를 하면서도 각젤 제거와 바디 클렌징을 한 번에 해결하자. ‘쏘내추럴’의 ‘스무스 바디 버블 바쓰 큐스 솝’은 100% 천연 마로 이루어진 비누망 안에 큐브 형태의 비누가 들어있는 제품으로 피로마사지, 노폐물, 각질제거와 워시를 한 번에 도와준다. 


특히 코코넛 유지 비누 성분(97% 천연 유래성분)이 바디 피부의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해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줄 뿐만 아니라 광물유, 미네랄오일, 인공색소, 파라벤을 함유하지 않은 4無첨가 저자극 제품으로 순하고 부드럽다. 또한 각종 천연 유래성분의 식물성 오일과 추출물이 함유돼 건조하고 지친 바디에 윤기와 탄력까지 부여한다.



▶Step2. 거뭇거뭇 발뒤꿈치 각질엔 ‘부드러운 젤리 스크럽’


화려한 샌들 사이로 정리되지 않은 발뒤꿈치를 보이는 것만큼 창피한 일이 또 있을까. 환상적인 바디 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바디 피부 케어는 필수다. ‘쏘내추럴’의 ‘바디 스크럽 스팟 젤리 브러쉬’는 발뒤꿈치, 팔꿈치, 복숭아뼈, 비키니라인, 목선 라인, 무릎 등 하얗게 일어나는 각질 제거를 손쉽게 도와주는 제품으로 핑크 실리콘 젤리 브러쉬 어플리케이터가 자극 없이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준다. 


노폐물, 각질제거에 효능이 있는 율피가루 성분이 함유돼 건조하고 거친 피부에 거뭇하게 쌓여있는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줄 뿐만 아니라 마카다미아 너트 오일 성분이 보습을 도와 촉촉함을 오랫동안 지속시켜 준다. 꾸준히 사용하면 각질이 두꺼워져 굳은살로 변하거나 멜라닌 색소가 착색 되는 것을 방지한다.



▶Step3. 오돌토돌 닭살 피부 ‘집중 관리 2 STEP’


흔히 닭살이라 불리는 모낭각화증을 럽게 관리해주는 2단계 집중 케어 프로그램이 있다. ‘쏘내추럴’의 ‘구스 핌플스 리듀스 2-스텝 프로그램’은 흔히 오돌토돌 까칠한 피부 표면의 각질을 매끄럽게 정리하는 스킨 메이커 패드와 노란 비타민 알갱이 및 각질제거 성분이 함유된 더블 보습 크림으로 2차적인 피부 관리가 진행된다. 


2STEP을 꾸준히 함께 사용해주면 닭살 부위의 굳은 각질은 매끄럽고 부드럽게 케어해주고 거칠고 푸석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주기 때문에 매끄럽고 윤기 나는 피부로 가꿀 수 있다.



▶브랜드&가격 : ‘쏘내추럴’의 ‘스무스 바디 버블 바쓰 큐스 솝’ 1만 500원(100g), ‘스무딩 바디 스크럽 스팟 젤리 브러쉬’ 1만 2000원 (90ml), ‘구스 핌플스 리듀스 2-스텝 프로그램’ 3만 2000원 (20매 100ml)


<사진=쏘내추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