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전문 기업 '썬앳푸드'의 마늘 테마 레스토랑 ‘매드 포 갈릭(Mad for Garlic)’이 충북 청주의 초대형 복합쇼핑타운인 청주 지웰시티 (Gwell City) 에 매드 포 갈릭 ‘청주 지웰시티점’을 신규 오픈 했다.

 

매드 포 갈릭 ‘청주 지웰시티점’은 부산 해운대점, 울산 업스퀘어점, 창원점, 천안 펜타포트점에 이은 다섯 번째 지방 매장으로, 지난 달 25일에 개장한 복합몰인 ‘지웰시티Ⅱ’ 에 문을 열었다.


▲ 제공=매드포갈릭


관련해서 다양한 오픈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충주의 초대형 복합쇼핑타운으로 떠오르고 있는 이곳은 다양한 글로벌 패션 브랜드와 영화시설을 갖추고, 프리미엄 주상복합 아파트인 지웰시티와 인접해 있어 유동인구가 많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차량으로 불과 10분 내외 거리에 SK이노베이션, LG전자, 한국 존슨앤존슨 등 국내외 유수 기업들의 제조시설이 위치해 있을 뿐만 아니라 2017년 첨단 산업 단지인 청주 테크노폴리스가 조성될 예정이라 가족 단위의 외식을 넘어 회사원들의 비즈니스 미팅 및 회식 장소로 이용하기에 용이할 것으로 기대된다.

매드 포 갈릭 ‘청주 지웰시티점'은 작년 8월 오픈한 창원점부터 선보이고 있는 새로운 인테리어가 적용되었다.

 

기존의 중세 유럽의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인테리어에서 화이트 컬러의 벌집 무늬 천장과 오크우드의 조화가 돋보이는 모던하고 따뜻한 느낌의 인테리어가 적용 되어 고객들에게 안락하고 편안한 식사 환경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넓은 주차 공간을 갖춰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매드 포 갈릭은 글로벌 외식전문기업 썬앳푸드의 핵심 브랜드로써, 수퍼푸드 중 하나인 마늘을 주재료로 한 이탈리안 음식과 다양한 와인 및 음료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마늘 테마 레스토랑이다.

 

마늘 특유의 강렬한 냄새와 매운 맛을 잠재우는 특별한 공정 과정을 통해 애피타이저부터 디저트에 이르는 모든 메뉴에 마늘의 효능을 살려 다양한 고객층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