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강정이기가막혀
이번 뮤직 페스티벌 ‘그린 플러그드 2014’ 홍보 부스에서는 강정이기가막혀의 대표 메뉴인 ‘기막힌강정’을 시식 및 판매하여 즐겁고 흥겨운 뮤직 페스티벌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먹는 즐거움까지 제공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 냈다.
강정이기가막혀 관계자는 “음악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관객들에게 먹는 즐거움까지 제공하고자 이번 브랜드 홍보 부스를 운영하게 됐다”며 “생각했던 것보다 관람객들의 반응이 뜨거워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강정이기가막혀는 브라질 월드컵에 출전하는 태극전사들에게 응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으로 자세한 사항은 강정이기가막혀 홈페이지(www.gangjung.com)에서 확인할수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