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상큼한 컬러의 포인트 백이 패션피플들에게 핫한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통통 튀는 컬러와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강조된 쉐입의 백은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하기에 안성맞춤이다. 


특히 숄더와 크로스 두 가지 형태로 변형이 가능하기 때문에 실용도 또한 높아 데일리 백으로도 제격이다. 가볍고 경쾌한 느낌이 돋보이는 포인트 컬러 백으로 봄, 여름 로맨틱한 스타일링을 연출해보자.



▶스타일링 : 첫사랑에게 고백 받을만한 '로맨틱 포인트 룩'


그녀는 항상 로맨틱한 스타일링을 연출해 여성미를 내뿜었다. 지난 6월 15일 SBS 주말드라마 '엔젤아이즈' 마지막회인 20회에서 구혜선(윤수완 역)은 포인트 룩으로 러블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구혜선은 화이트 블라우스에 베이비 핑크 롱 스커트를 매치해 여성스러우면서도 그중 첫사랑의 청순한 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여기에 마카롱처럼 달달한 옐로우 컬러의 포인트 백을 매치해 트렌디하면서도 로맨틱한 상황에 맞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브랜드&가격 : 구혜선이 선보인 옐로우 컬러 백은 '빈치스벤치' 제품이며, 가격은 33만 9000원이다.



한편, 이날 방송된 '엔젤아이즈'에서는 윤수완이 첫사랑 박동주(이상윤 분)에게 달콤한 고백을 받는 로맨틱한 상황에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는 키스로 행복한 결말을 장식했다.


<사진=SBS '엔젤아이즈', 빈치스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