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를 활용한 ‘에스프레소칩 스노우’와 시원한 열대과일을 느낄 수 있는 ‘구아바 스노우’, ‘아보카도 스노우’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에스프레소칩 스노우’는 진한 에스프레소에 로스팅된 원두를 갈아 넣어 깊은 커피향을 강조한 제품이며 ‘구아바 스노우’는 상큼하고 달콤한 구아바를 얼음과 블렌딩해 시원하게 즐기기 좋다.
▲ 제공=엔제리너스
‘아보카도 스노우’는 비타민이 풍부하게 함유된 아보카도를 사용해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부드럽게 느낄 수 있다. 가격은 스몰사이즈 기준으로 각각 6100원, 5500원, 6000원이다.
천사가 내려준 눈처럼 감미롭고 시원한 음료를 뜻하는 ‘엔제린스노우’는 얼음을 분쇄해 청량감과 시원함을 한층 강화한 엔제리너스커피의 여름 음료 브랜드다.
블루베리, 요거트, 쿠키앤크림프라페 등 기존 인기메뉴에 ‘에스프레소칩 스노우’와 ‘구아바 스노우’, ‘아보카도 스노우’가 추가되면서 폭넓은 엔제린스노우 메뉴를 갖추게 됐다.
또한 엔제리너스커피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스노우군 제품 구매시 신제품 스노우 3종 1+1 쿠폰을 7월6일까지 제공한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여름을 맞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커피 제품과 열대과일을 활용한 메뉴 출시로 여름 대표메뉴인 엔제린스노우 제품군을 강화했다”며 “무더운 날씨에도 엔제린스노우와 함께 활기찬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