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 '광주창업∙프랜차이즈박람회' 참가로 호남지역 가맹점 확대 집중





▲ 제공=놀부NBG

 
프랜차이즈 종합외식전문기업 (주)놀부(www.nolboo.co.kr)가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전남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제 3전시장에서 열리는 '2014 광주창업∙프랜차이즈박람회'에 참가한다.


그간 정기적으로 호남지역에서 창업상담회를 진행해온 (주)놀부는 이번 박람회에 놀부보쌈, 놀부부대찌개&철판구이, 놀부 화덕족발 등 총 7개의 놀부 브랜드 상담이 가능한 부스를 마련하고, 27년간 쌓아온 놀부의 프랜차이즈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역상권 특성에 따른 개별 맞춤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놀부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가맹 계약을 진행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매일 선착순 10명, 최대 1,500만원 개설비용 지원하고, 호남지역 놀부 브랜드 우선 입점 점포를 소개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27년간 대한민국 외식문화를 이끌어 온 대표 프랜차이즈 기업 (주)놀부는 다양한 메뉴와 신선한 식재료를 생산하는 중앙공급주방시스템(CK), 전국망을 갖춘 콜드체인 물류센터, 체계적인 매장 운영 매뉴얼을 통해 한식의 대중화와 세계화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 5월에는 서울시 송파구에 '놀부 창업지원센터'를 설립하고 요일마다 다양한 주제의 창업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해 예비창업자들의 ‘안전창업’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한편 ‘2014 광주창업∙프랜차이즈 박람회’는 국내외 우수 프랜차이즈 업체 홍보 및 가맹점 유치 기회 제공을 목적으로 열리며, 국내외 프랜차이즈 및 창업관련 기업, 단체, 기관 등이 참가한다.
 
한식 프랜차이즈 대표기업 (주)놀부 외에도 70여 개 업체가 참가한다.

 

놀부 창업전략연구소 김형민 소장은 "지방의 경우 수도권에 비해 상대적으로 전문적인 프랜차이즈 창업 상담이 힘든 것이 현실"이라며, "총 7개의 놀부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이번 광주창업∙프랜차이즈박람회 참가를 통해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많은 분들에게 푸짐한 혜택과 함께 놀부 안전창업의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