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라는 보이시한 ‘블랙’이었다. 지난 7월 9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이하 너포위) 17회에서 고아라(어수선 역)는 모던하면서도 유니크한 패턴이 돋보이는 화이트 셔츠와 블랙 팬츠를 입고 블랙 숄더백을 매치했다. 심플한 숄더백이 블랙 앤 화이트 스타일링을 더욱 깔끔해 보이게 했다.
반면, 장나라는 상큼한 ‘오렌지’였다. 지난 7월 10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4회에서 장나라(김미영 역)는 사랑스러운 핑크 블라우스에 화사한 블루 롱 스커트를 입고 오렌지 컬러의 숄더백을 매치했다. 전체적으로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스타일링TIP : 실용성에 스타일까지 두루두루 챙기는 ‘숄더백’
앙증맞은 클러치, 깜찍한 토트백. 그러나 스타일링이 쉽지 않은 무더운 여름에는 양 손이 자유로운 실용적인 가방이 제격이다. 이때 캐주얼한 백팩 보다는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사로잡을 수 있는 숄더백이 어떨까. 보이시하면서도 시크한 룩을 연출할 때는 고아라처럼 블랙 숄더백으로 스타일의 통일성을 높이거나 장나라처럼 화사한 컬러 포인트 스타일링으로 사랑스러운 데이트룩을 연출해보자.
▶브랜드&가격 : 고아라와 장나라가 선보인 가방은 ‘파슬’의 에린 백 제품으로 가격은 36만 3000원대이며, 고급스러운 소가죽 소재로 수납공간이 넉넉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여주인공의 패션감각은 물론 물오른 연기력으로 수목드라마의 시청률 경쟁이 뜨겁다. 지난 7월 10일 동시간대 방송된 지상파 수목드라마 시청률은 ‘너포위’ 12.9%, KBS2 ‘조선총잡이’ 10.5%, ‘운명처럼 널 사랑해’ 9.0%(닐슨코리아 제공) 순을 기록했다.
<사진=SBS ‘너희들은 포위됐다’, 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 파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