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생기면 세상의 중심이 바뀐다. 이에 돌잔치는 결혼식 준비때보다 더욱 신경을 쓰게 된다. 이에 인기 돌잔치 장소를 선점하기 위해 태어나자마자 예약하는 경우도 적지 않다.
그러면 돌잔치 장소 선정에 있어서 어떤 점을 고려해야 할까. 우선 돌 잔치 장소를 선정할 때는 손님들이 교통으로 인한 불편함을 겪지 않도록 근접성을 따져봐야 한다. 아울러 승용차로 오는 경우를 위해 주차공간 확인과 대중교통이 편리한 곳에 위치한 장소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돌잔치 장소의 분위기와 음식의 퀄리티도 장소 선정에 있어서 꼭 고려해야 할 부분이다. 우리 아이의 첫 돌을 축하하는 손님들에게 보다 맛좋은 음식과 질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돌잔치에 대한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기 때문이다.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사장 박동현 www.pentaz.co.kr) 라이브 뷔페 ‘라구뜨’측은 대중교통이 편리하고 접근성이 뛰어난 지리적 강점과 자연을 테마로 한 특별한 웰빙 요리를 즐길 수 있다며 어필했다.

총 250석으로 돌잔치 방문객들을 넉넉하게 수용할 수 있을 정도로 넓은 규모를 자랑한다. 또 소규모 인원일 경우 프라이빗룸을 선택해 진행할 수도 있다.


또 라구뜨는 신선한 맛을 제공하기 위해 매일 산지에서 직송한 식재료와 오가닉 조리법을 사용한다. 그리고 음식 맛뿐만 아니라 분위기 또한 나쁘지 않다. 물방울을 형상화한 넓고 우아한 홀은 여유롭고 품격 있는 돌잔치 분위기를 만들어 주며, 통창을 통해 도심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어 좋다.

한편 펜타즈 호텔 라구뜨 돌잔치 예약은 최소 한달 전에 가능하며, 주중에는 20% 할인된다. 오전 7시에서 오후 9시 30분까지 운영되며 가격은 런치 4만1800원, 디너 5만 3900원(세금 포함)이다. (문의 02-2218-5770)

<이미지제공=펜타즈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