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은 오는 25일까지 올 여름 언더웨어 트렌드를 선도할 스타일을 알아 보는 ‘섹시쿨 써머 스타일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섹시쿨 써머 스타일 콘테스트’는 자사 브랜드인 예스, 섹시쿠키, 제임스딘 각 매장에서 브랜드를 대표하는 캐주얼, 섹시 스트랩, 스포티 등 3가지 스타일의 언더웨어를 선보이면, 고객들이 이벤트 기간 동안 판매율이 가장 높을 것 같은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미리 맞춰보는 행사다.

사진> 좋은사람들 ‘섹시쿨 써머 스타일 콘테스트’ 포스터


좋은사람들의 멤버쉽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25일까지 각 브랜드 매장에 방문해 ‘섹시쿨 써머 스타일 콘테스트’ 투표지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8월 4일 SMS를 통해 개별 발표되며, 각 브랜드 별 베스트셀러 제품을 맞춘 고객 총 20명을 추첨해 해당 제품을 증정한다. 또 참가 고객 전원에게는 멤버십 마일리지 3000점이 제공된다.

좋은사람들 마케팅팀 차병준 주임은 “올 여름, 고객이 선호하는 언더웨어 스타일을 알아보고, 고객과 보다 유쾌하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갖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며 “앞으로도 고객과 쉽고 재미있게 의견을 나눌 수 있는 프로그램을 다채롭게 마련해 고객과 열린 마음으로 소통하는 기업으로 더욱 거듭날 것” 이라고 말했다.


<이미지제공=좋은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