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수면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나 사연을 적어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 기간은 7월 16일부터 31일까지이다.
추첨을 통해 20명이 선발되며, 체험단에게는 총 40만원 상당의 시셀 베개와 핏비트 플렉스(Fitbit Flex)가 무상으로 증정된다.
핏비트는 웨어러블 헬스케어 기기로, 운동량, 칼로리 소모량 뿐만 아니라 수면 중 깨어남, 수면 중 뒤척임 등과 같은 수면 패턴까지 분석해준다.
수면체험단으로 선발되면 소정의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시셀 베개와 일반 베개를 각 3일 이상씩 베고 자면서 핏비트로 수면의 질을 측정한 결과를 시셀코리아로 보내주면 된다. 수면체험단 활동을 성실하게 수행한 체험단원에게는 시셀 디럭스 정형베개나 바디 필로우 같은 상품이 추가적으로 주어지는 특별 혜택도 있다.
시셀은 지난 5월 수면체험단 이벤트를 일차 진행한 바 있다. 체험단이 시셀 베개와 일반 베개를 베고 자면서 핏비트로 수면의 질을 비교측정해 보았고, 그 결과, 시셀 베개를 사용했을 때 평균 수면 중 깨어남은 96% 감소했고, 수면 중 뒤척임도 59%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창희 시셀코리아 사업부장은 “지난 시즌에서 활동한 체험단의 후기가 공개된 후 시셀 베개를 체험해 보고 싶다는 요청이 이어졌다”며 “더 많은 고객들에게 시셀 베개의 우수한 기술력을 몸소 과학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싶어 이번에 핏비트와 뜻을 모아 수면체험단을 확대 모집하게 됐다”고 말했다.
자세한 캠페인 내용은 시셀코리아 홈페이지(www.sisselkorea.com) 내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