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음의 거리 홍대에서 특별한 참이슬을 만날 수 있게 됐다.
하이트진로는 ‘참이슬’을 활용한 소주 최초의 팝업스토어 ‘이슬포차’를 홍대 ‘이진칸’에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이슬포차에서는 개장일인 오늘(21일) 투개월의 김예림, 에디킴과 함께 하는 뮤직토크 콘서트를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에는 예능인 조세호, 남창희의 사회와 함께 특별한 이벤트가 준비된다. 7월 25일 금요일에는 개그콘서트팀 김기리 등 3명과 함께하는 개그쇼 ‘이슬 콘서트’, '오버앤오버데이'인 8월 1일에는 글로벌 스타 싸이와 CJ제일제당이 콜라보레이션해 만든 신개념 파티 드링크 오버앤오버가 무료로 제공된다.
특히 오는 8월 8일 금요일엔 참이슬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공효진, 이수혁이 일일 점장으로 활약하는 ‘참이슬 데이트’, 16일 금요일에는 의리의 아이콘인 김보성과 함께하는 팬미팅인 ‘참이스으리데이’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슬포차만의 레시피로 참이슬과 잘 어울리도록 개발한 메뉴도 기대할 만하다. 모 방송 프로그램의 야간 매점에서 인기를 모은 음식들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명랑대전, 우아한 수박, 매생이 라면 등 고객의 입맛에 맞는 독특한 메뉴를 구성했다. 또한 참이슬로 만든 베리이슬, 자유로이슬, 이슬프레소 등 다양한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것도 이슬포차만의 특징이다.
한편 홍대 이슬포차 운영시간은 평일 오후 5시부터 오전 1시까지, 주말은 오후 5시부터 오전 2시까지며, 8월 31일까지 총 6주동안 홍대 주차장거리(어울마당로 45)에서 운영된다.
홍대에서 만나는 특별한 이슬이?
하이트진로, 참이슬 팝업스토어 ‘이슬포차’ 오픈
박효주 기자
|ViEW 2,985|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