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만 가기가 두려워서, 장비가 없어서 등의 이유로 캠핑을 떠나지 못했던 여성들을 위한 기회가 마련됐다.
아웃도어 브랜드 콜맨(www.coleman.co.kr)은 여자들만의 감성과 낭만이 가득한 ‘콜맨 걸스캠핑 2014’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8월 9일부터 10일까지 가평 두레 펜션 캠핑장에서 열릴 ‘콜맨 걸스 캠핑 2014’는 그 동안의 시끌벅적한 캠핑에서 벗어나 아웃도어에서만 느낄 수 있는 자유와 낭만에 여자들만의 취향과 감성을 더해 한 여름밤의 파티와도 같은 캠핑스타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콜맨 걸스 캠핑 2014’에서는 캠핑에 필요한 모든 장비가 마련된 곳에서 DJ의 신나는 공연과 함께 풀사이드 디너 파티와 요가, 메이크업, 핸드 드립 커피 만들기 등 여자들만을 위한 강좌도 들을 수 있다. 또한, 여자들이 다루기 어려워하는 캠핑 장비들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콜맨의 전문가에게 직접 배울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캠핑 참가자 모두에게는 콜맨의 슬리핑백(침낭), 그라운드 체어, 스틱 라이트 그리고 콜맨의 시즌 스티커 등과 콜맨 직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콜맨 걸스캠핑 2014’는 싱글 여성이면 누구나 다 신청할 수 있고, 모집인원은 총 20팀으로 1팀 당 2~4인까지 신청 가능하다.


모집기간은 7월 28일까지이며, 접수 방법은 콜맨 페이스북(www.facebook.com/Coleman.Kor)에서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참가비는 1인당 4만원.

자세한 내용은 콜맨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www.coleman.co.kr), 블로그 (http://colemanblog.co.kr)그리고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Coleman.Ko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제공=콜맨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