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전문 화장품 브랜드 ‘랩 시리즈’가 서울 가로수길 팝업 라운지에서 신제품을 직접 경험해보는 것은 물론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스킨케어 컨설팅 기회를 무료로 제공한다.
신제품 ‘안티에이징 수분 젤 크림’의 애칭을 활용한 ‘미스터 워터크림(Mr. Water Cream)’ 팝업 라운지에서는 참석한 고객에게 무료 샘플, 경품 등을 제공하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됐다.
9월초 출시 예정인 ‘에이지 레스큐 & 워터-차지드 젤 크림’은 ‘랩 시리즈’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혁신적인 수분막이 수분을 감싸고 있는 독특한 제형의 젤 타입 수분 크림이다.
얼굴에 바르면 새로운 수분 층을 형성해 피부의 건조함을 막아주고, 건조한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수분 버스트가 발생한다. 바른 후 6~8분 후 수분막 속 수분이 피부에 스며들어 피부에 활역을 주는 2차 수분 버스트가 발생하는 특화된 더블 버스트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한편, ‘랩 시리즈’의 첫 번째 수분 젤 크림을 경험할 수 있는 가로수길 팝업 라운지는 그루밍에 관심 있는 남성이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랩 시리즈’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랩시리즈>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