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정하면서도 과감한 격식 차림이었다. 배우 한그루(주장미 역)가 지난 7월 18일 방송된 tvN 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 5회에서 공기태(연우진 분) 어머니의 모임에 가기위해 캐주얼하면서도 단정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한그루의 성격처럼 딱딱한 정장에서 탈피한 스타일링이었다. 이날 그녀는 어깨 견장 장식이 돋보이는 블랙 셔츠를 착용해 트렌디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허리에는 벨트 장식으로 허리라인을 잡아줘 날씬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한 핏을 연출했다. 그녀는 여기에 숏 팬츠를 매치해 격식 있는 자리에서도 통통 튀는 발랄한 패션 감각을 자랑했다.



▶스타일링TIP : 블랙 컬러로 연출하는 자유분방함 '블랙 견장 셔츠룩'


블랙 컬러의 셔츠는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을 자아낸다. 특히 셔츠 안에 다른 컬러의 이너를 착용한다면 아우터용으로도 활용 가능해 실용성이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극중 한그루처럼 개성 넘치는 블랙 셔츠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밝은 컬러의 숏 팬츠, 혹은 미니스커트를 매치해 남다른 패션 감각을 펼쳐보자.




▶브랜드&가격 : 한그루가 선보인 블랙 견장 셔츠는 '지컷'의 제품으로 가격은 23만 8000원대이다.



한편, 이날 방송된 '연애 말고 결혼'에서는 장미가 훈동(허정민 분)을 따라다니던 스토커였단 사실이 밝혀지며 신봉향(김해숙 분)은 기태와 장미 사이를 더욱 의심하게 된다. 이후 장미는 늦은 밤 훈동의 가게에서 몰래 여름(정진운 분)과 데이트를 하다가 최악의 시련을 겪게 되는 장면이 그려지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사진=tvN '연애 말고 결혼', 지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