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복치킨 한마리 반+삼계죽+인삼 꿀소스+굽네 소금’으로 구성돼
오븐구이 치킨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굽네치킨'이 더운 여름을 겨냥해 여름 한정 신제품 ‘오복치킨 : 오븐에 구운 복날 영양치킨’을 최근 새롭게 출시했다.
‘오복치킨’은 생강, 계피, 감초, 인삼 분말 등이 첨가되어 있으며, 치킨 한마리 반, 삼계죽 1팩, 인삼 꿀소스, 굽네 소금으로 구성된 굽네치킨만의 독특한 신제품이다. 또한, 달콤한 인삼향이 배인 치킨에 ‘인삼 꿀소스’가 제공돼 오복치킨과 조화를 이룬다.
같이 포함된 ‘삼계죽’은 국내산 찹쌀, 멥쌀, 밤, 대추, 인삼, 닭을 포함한 건강식으로 따뜻하게 데워 전달되기 때문에 맛있는 영양식 ‘삼계죽’을 치킨과 함께 즐길 수 있다.
‘굽네 소금’은 국내산 천일염을 사용해 풍부한 미네랄을 균형있게 섭취하게 도우며, 함초를 사용해 나트륨 함량을 낮추어 고객의 건강을 한번 더 생각했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오복치킨’은 더운 여름을 겨냥해 개발한 제품으로 100% 국내산 냉장육만을 사용하고 오븐에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자랑한다.”라며 “오복치킨은 한마리 반을 제공하고 삼계죽을 추가로 증정하기 때문에 알찬 구성에 만족하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굽네치킨은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 션, 정혜영 부부를 모델로 발탁해 기름이 쏙 빠져 건강에 좋은 치킨이라는 점을 강조해 고객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