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의 아이템으로 두 가지 이상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다양한 멀티 제품이 2014 트렌드 반열에 올랐다. 올 여름, 일석이조 아이템은 변화무쌍해진 쿨한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이에 뷰티 아이템부터 패션 아이템, 액세서리까지 여름을 즐길 수 있는 '멀티' 제품을 소개한다.
▶크리미한 텍스쳐 립&아이&치크 아이템 'OMG 비치 핑크 비키니'
'OMG 비치 핑크 비키니'는 립&아이&치크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멀티 포인트 튜브 아이템이다. 무스 특유의 휘핑크림처럼 폭신하고 말캉말캉한 텍스쳐가 피부에 사르르 녹아내려 가볍고 완벽한 피팅감을 선사한다. 특히 오랜 시간 컬러를 유지해 선명한 색상 그대로 뛰어난 발색력을 자랑한다.
▶시원한 컬러 레깅스&클러치 '심리스 레깅스 세트'
'심리스 레깅스 세트'는 바디 서포트 레깅스 두 종류와 시원한 컬러 매칭이 돋보이는 클러치가 한 패키지다. 레깅스의 경우, 복부 서포트 레깅스와 전체 서포트 레깅스로 구성됐으며, 봉제라인이 없어 매끈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함께 제공되는 클러치는 간단한 운동복이나 샤워키트 등을 넣는 용도로 활용 가능해 실용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글로시한 광택 치크&립 아이템 '베이비 돌 키스 앤 블러쉬'
부드럽고 가벼운 텍스처가 특징인 '베이비 돌 키스 앤 블러쉬'는 실크처럼 은은하게 빛나는 광택의 소프트 크림 포뮬러 제품이다. 컬러 강도 조절이 쉬워 내추럴한 블러셔부터 강한 립 컬러까지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통통 튀는 개성 백&파우치 '젤리 백'
위트 넘치는 '젤리 백'은 가방 내부가 들여다보이는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톡톡 튀는 컬러의 PVC 소재 젤리 백 속에는 글리터리한 실버 파우치가 내장되어 있어 여성들의 비밀스러운 아이템을 수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패셔너블한 완성 숄더백&클러치 '엘로이즈 백'
'엘로이즈 백'은 스타일링에 따라 숄더백 또는 클러치로 변신 가능한 멀티백이다. 넉넉한 수납공간이 필요할 때는 숄더백으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간편하게 들고 싶을 때 밑 부분에 접어 넣으면 클러치로 변신해 깔끔하고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브랜드&가격 : OMG 비치 핑크 비키니는 '조성아22'의 제품으로 3만원이며, 심리스 레깅스 세트는 'EXR'의 제품으로 6만 9000원이며, 베이비 돌 키스 앤 블러쉬는 '입생로랑'의 제품으로 5만 5000원이며, 젤리 백은 '스티브 매든'의 제품으로 9만 8000원이며, 엘로이즈 백은 '이카트리나 뉴욕'의 제품으로 33만 원대이다.
<사진=조성아22, EXR, 입생로랑, 스티브 매든, 이카트리나 뉴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