덥고 습한 기후가 이어지는 장마철, 모공케어를 원하는 고객들을 겨냥해 스웨덴 에그팩이 특별 구성을 판매한다.



고품격 스웨덴 스킨케어 브랜드 ‘스웨덴 에그팩’이 오는 27일 오전 12시 30분부터 GS홈쇼핑을 통해 장마철 트러블이 생기기 쉬운 모공을 관리할 수 있는 특별 구성을 선보인다.



스웨덴 전통 미용 요법인 달걀 흰자팩을 기초로 만든 스웨덴 에그팩은 피지케어와 모공관리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높아진 습도와 기온으로 피부가 끈적이고 모공이 늘어지는 장마철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스웨덴 에그팩은 모공 깊은 곳까지 딥 클렌징해 피지 분비를 줄여주고, 각질과 블랙헤드를 없애줘 번들거림을 잡아준다. 또 달걀 흰자의 단백질 레시닌 성분이 모공을 쫀쫀하게 조여주고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준다.



론칭 이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스웨덴 에그팩은 지난 6월 GS홈쇼핑 방송에서 75분만에 8000세트가 매진됐고, 폭염과 마른장마가 계속된 7월에는 연이어 진행된 판매 방송에서 준비한 물량 대부분이 소진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GS 홈쇼핑 특별 방송에서는 ‘스웨덴 에그팩’ 한국 론칭 7주년을 맞아 구매 고객들에 한해 2만 6000원 상당의 정품 에그팩(50g) 2개를 한 달 간 사용해볼 수 있는 무료 체험 기회가 주어진다. 한 달 안에 충분히 사용해보고 만족하지 못한다면 100% 무상반품이 가능하다.



또한 ‘스웨덴 에그팩’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별도로 이벤트가 진행된다. 홈쇼핑 본 방송을 시청한 고개들을 위해 ‘빅토리아 스페셜 패키지’를 증정한다. GS홈쇼핑 방송 상품을 구매한 후, ‘스웨덴 에그팩’ 공식 홈페이지에 주문번호를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사진=스웨덴에그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