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창원컨벤션센터(CECO)에서 개최되는 ‘2014 홈리빙쇼’ 박람회를 앞두고 참가기업을 모집한다.
일반 관람객에게는 홈리빙과 관련된 소비재용품의 다양한 정보와 최신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참가업체에게는 실질적 고객을 만나 활발한 거래가 발생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됐다.

2014홈리빙쇼_포스터이번 박람회는 주부 관람객을 주 대상으로 하는 종합소비재박람회로 구성됐으며, △홈인테리어 △생활용품 △생활가전 △주방용품 △욕실용품 등 약 130여개 기업의 200부스 규모로 다양한 제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같은 기간에 ‘카페베이커리쇼’ 박람회가 동시개최돼 총 400부스 대규모 박람회로 4일간 진행된다.


홈리빙쇼 사무국 문경주 팀장은 “홈리빙쇼 박람회 참가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활발한 현장 판매를 통한 효과적인 수익창출의 기회가 될 것”이라면서 “생활용품 시장 및 산업의 활성화를 이룰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람회 부스 참가 신청은 온라인 홈페이지(www.homelivingshow.co.kr)를 통해서 가능하다. 8월말까지 조기 부스 신청자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