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지효가 완벽 몸매 비율을 자랑하는 비결은 과연 무엇일까. 지난 8월 10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서 송지효는 발랄한 매력이 돋보이는 데님 원피스룩에 슬립온을 매치해 트렌디한 감각을 드러냈다.
이날 송지효는 짧은 길이의 미니 원피스와 레오파드 패턴이 시선을 분산 시켜 굴욕 없는 몸매 라인을 뽐냈다.특히 A라인 원피스의 허리 벨트와레오파드 슬립온 슈즈는 섹시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에 송지효는 컬러 미니백으로 포인트를 줘 가볍고 밝은 느낌을 가미했다.
▶스타일링TIP : ‘패턴 슈즈’로 스타일리시 포인트
화려한 패턴이 가미된 슈즈는 밋밋한 스타일링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편하다. 트렌디한 슈즈는 전체적인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한껏 끌어올린다. 특히 ‘슬립온 슈즈’는 특히 편안한 착용감과 캐주얼한 느낌을 동시에 사로잡으며 남녀노소 필수 잇템으로 자리매김했다. 송지효처럼 걸리시한 원피스와 매치한다면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배가할 수 있을 것이다.
▶브랜드&가격 : 송지효가 입은 원피스는 ‘예쎄’의 제품이며, 슈즈는 ‘슈스파’의 제품으로 가격은 7만 8000원대이다.
한편, 17일 방송되는 ‘런닝맨’에서는 걸그룹 미쓰에이의 수지가 출연해 처음으로 이름표 떼기에 도전하며 맹활약했다.
<사진=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슈스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