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 주장미(한그루 분)가 공기태(연우진 분)에게 사랑 받는 비결은 슬리브리스 때문이 아니었을까. 한그루가 지난 8월 15일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 13회에서 스포티 무드가 뿜어져 나오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여름에 어울리는 상큼 발랄한 룩이었다. 이날 한그루는 은은한 핑크빛의 망사 슬리브리스에 블랙 컬러의 크로스백을 매치해 통통 튀는 매력을 뽐냈다. 자유분방한 느낌의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이 왈가닥 주장미의 성격을 대변하는 듯 했다. 특히 한그루의 웨이브 진 단발머리가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배가했다.
▶스타일링TIP : 편안하게 연출하는 여성미 '슬리브리스 & 크로스백'
무더위로 지치는 여름에는 간단한 아이템으로 시원하게 연출하는 것이 좋다. 민소매 슬리브리스 원피스는 더위를 가시게 해주는 여름 필수 아이템이다. 한그루처럼 독특한 패턴이 가미된 여성스러운 슬리브리스와 스포티한 크로스백을 매치해보는 것은 어떨까. 시원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이 완성될 것이다.
▶브랜드&가격 : 한그루가 선보인 슬리브리스 원피스는 '트리플썸 바이 제임스진스'의 제품이며, 크로스백은 'MCM'의 제품으로 가격은 69만 5000원대이다.
한편, '연애 말고 결혼' 13회에서는 진짜 내 삶을 찾겠다고 결심한 장미가 파리 날리는 치킨집을 지키는 신세가 되는 장면이 그려졌다. 몰래 치킨을 팔아주며 장미 곁을 맴도는 기태, 넋을 놓고 지내는 사이 기태의 병원은 최악의 위기에 처하게 되며 시청자들의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사진=tvN '연애 말고 결혼', 트리플썸 바이 제임스진스, MC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