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DARINA DUCK(만다리나덕)이 14 F/W 신상 프리미엄 하드캐리어인 TANK CASE(탱크 케이스) 를 출시한다고 지난 21일 밝혔다. 
1981년부터 선보인 TANK 라인은 만다리나덕의 헤리티지 라인으로 컨테이너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 되었으며, 견고한 재질로 만들어져 내부를 보호하는 기능과 함께 질감을 통한 재미를 준다. 캐리어 전면의 웨이브 처리된 표면은 강한 내구성을 가지며,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의 특징인 가벼운 중량감이 장점이다.

컬러 코팅된 알루미늄 트롤리 바와 특수 디자인된 핸들 그립의 밑부분은 파인 홀로 인해 디자인적인 요소뿐 아니라 우수한 그립감을 느낄 수 있으며, 내부에 구성된 지퍼 포켓과 X자 버클로 고정 디테일이 실용적이다.


또한 슈즈, 의류 등 여행 아이템들을 분류 보관 할 수 있는 트래블 파우치 가 기본으로 포함 되어있으며 TSA(잠금장치)가 달려있어 안전하며 만다리나덕 특유의 방식으로 부착된 캐리어 4WHEEL은 움직임이 부드럽고 소음이 적다.

컬러는 BLUE, GREY, BLACK 총 3가지 이며, 21인치(기내용), 26인치, 28인치, 31인치 총 4가지 사이즈로 8월 22일부터 사이즈 별 순차적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40만원 중반에서 60만원 중반으로 책정되어 있다.

<이미지제공=만다리나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