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광고에서 유재석은 CF에서 서먹한 가족들에게 ‘고려은단 비타민C1000’을 선물하며, “때로는 1000마디 말보다 고려은단 비타민C1000 하나가 당신의 마음을 더 잘 전달할지도 모른다”는 멘트를, 특유의 유쾌하고 익살스러운 모습으로 소화했다.
한편 유재석이 선택한 고려은단 비타민C1000은 1995년 출시 이후 19년간 꾸준한 인기를 누려온 고함량 비타민C 시장 1위 브랜드다. 지난 2009년부터 DSM사와 비타민C 원료 독점 공급 계약을 맺으면서 국내 1000㎎ 고함량 비타민C 제품 중 유일하게 영국산 비타민C를 사용하고 있다.
고려은단 측은 유재석의 광고 출연과 관련 "원료 선택에서부터 생산 과정까지 엄격한 고려은단의 비타민C 1000은 뛰어난 품질력과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는 점 때문에 1995년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유재석씨 역시 남녀 노소 연령과 성별을 아우르는 높은 인기와 성실한 태도로 국민들에게 높은 신뢰를 쌓아왔기에 고려은단 비타민C 1000과 가장 잘 어울린다고 판단, 모델로 기용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