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닉 셀렉티브샵 ‘알뤼(AALWEE)’에서 선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알로에 전문 브랜드 ‘A24(에이이십사)’가 가을 시즌을 맞아 건조함과 피부노화를 책임질 ‘안티에이징 삼총사’를 제안했다.



여름 내내 뜨거운 햇볕과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 진정시키는 데만 케어를 집중했다면 이제는 가을을 대비해 피부 노화와 주름 케어 모두에 집중해야할 때다. 가을철 건조한 날씨는 피부 속 수분을 빼앗아 피부 탄력 또한 쉽게 잃게 해 주름 생성에 큰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A24가 제안하는 안티에이징 삼총사는 ‘프리미엄 알로에베라 아쿠아 퍼밍 크림’, ‘프리미엄 알로에베라 울트라 나이트 크림’ 그리고 ‘프리미엄 알로에베라 아이 컨투어 크림’ 제품으로 USDA 인증의 알로에가 듬뿍 함유돼 풍부한 수분 공급까지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케어 제품들이다.



‘A24’의 ‘프리미엄 알로에베라 아쿠아 퍼밍 크림’은 고보습 히아루론이 다량 함유되어 매끈하고 탱탱한 페이스라인을 가꾸는 데 도움을 줄뿐 아니라 여드름성 피부에 진정을 부여해 가렵고 당기는 피부를 개선한다.



‘프리미엄 알로에베라 울트라 나이트 크림’은 피부 리프팅과 지질 강화에 좋은 식물성 단백질 펩타이드와 레시틴 성분이 피부의 탄력 관리에 좋고, 알로에베라와 호호바 오일 등의 식물성 오일이 풍부한 수분 공급은 물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건조하고 힘없는 얼굴 피부를 밤사이에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프리미엄 알로에베라 아이 컨투어 크림’은 식약청 주름 개선 인증 성분인 아데노신의 함유로 피부 속부터 차올라 더욱 탄탄한 눈가 피부를 선사함과 동시에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나이가 들수록 칙칙해지는 눈가를 환하게 밝힌다.



▶브랜드&가격 : A24의 ‘프리미엄 알로에베라 아쿠아 퍼밍 크림’은 3만 2000원(50g), ‘울트라 나이트 크림’ 5만 8000원(50g), ‘아이 컨투어 크림’ 4만 8000원(30g)이다.


<사진=A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