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주)타임교육이 운영하는 초중고 종합학원 목동하이스트가 과고 및 영재교 대비 추석 특강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과고 대비반은 이틀간 서울지역 2개 과고(한성∙세종)에 맞춰 커리큘럼이 진행된다.

먼저 오는 9월 7일(일)에는 구술 수학 특강이 열린다. 창의형, 열린형 수학 기출 및 예상문제 풀이와 기하, 대수 기출 및 예상문제 풀이 그리고 조합, 정수 기출 및 예상문제 풀이를 다룬다. 이어 9일(화)에는 과고 실전 모의 면접 특강이 진행된다. 면접관과 학생 2:1 형태로 수학, 과학 문제를 포함해 학생당 약 20분 정도의 실전 면접과 피드백 이루어진다.


또 9일(화) 영재교를 준비하는 중2 학생들을 위한 실전 영재교 모의고사도 진행된다. 과학과 수학 문항으로 구성된 창의력 모의고사가 1, 2교시 각각 진행되며, 시험 종료 후에는 각각의 해설 강의도 열린다.

이번 추석 특강 신청은 9월 4일(목)까지 목동 하이스트 방문 또는 문의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이무강 목동 하이스트 원장은 “이번 특강은 과학고 면접 대상자들에게는 기출 예상 질문을 통해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고, 영재교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은 모의고사를 통해 본인의 현재 위치와 자신의 약점을 파악하고 대비할 수 있는 유익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특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목동 하이스트 홈페이지(mokdong.highest21.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미지출처=타임교육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