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남성들을 심쿵하게 했다. 지난 9월 1일 방송된 KBS2TV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 5회에서 배우 정유미(한여름 역)가 로맨틱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날 그녀는 은은한 파스텔 톤으로 전체적인 스타일링을 맞췄다. 정유미는 반팔 원피스를 착용하고, 무심한 듯 카디건을 걸쳐 내추럴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은은한 인디핑크 크로스백을 매치해 여성미를 한껏 배가했다. 또한 당고머리가 그녀의 발랄한 매력을 듬뿍 느끼게 해줬다.



▶스타일링TIP : 귀여운 소녀 감성 ‘원피스 & 크로스백’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좋아하지 않을 남성들이 있을까. 은은하게 걸리시한 분위기를 표출하고 싶다면 극중 정유미의 스타일링을 살펴보자.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의 원피스와 카디건으로 의상을 맞춘 후, 미니백을 크로스해서 매치한다면 썸남에게 당장이라도 고백을 받을 지도 모른다.



▶브랜드&가격 : 정유미가 선보인 인디핑크 미니백은 '바이커 스탈렛'의 제품이며 가격은 22만 6000원대이다.



한편, 이날 방송된 ‘연애의 발견’에서는 술에 취한 태하(에릭 분)가 여름에게 취중고백을 하고, 여름은 잠시 당황한다. 하지만 이내 냉정을 되찾고 남자친구 하진(성준 분)을 태하 앞에서 보란 듯이 동료들에게 소개하는 장면이 그려지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들썩이게 했다.


<사진=KBS2TV ‘연애의 발견’, 바이커 스탈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