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친구가 이렇게 입어줬으면 좋겠다. 데일리 아웃도어 컬렉션인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The North Face White Label)’에서 유연석과 함께한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유연석은 훈훈한 비주얼로 편안하고 감성적인 가을 아이템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그는 브라운 컬러의 팬츠와 소매 디테일이 눈에 띄는 레드 컬러의 재킷을 매치해 깔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또다른 화보에서 유연석은 카모플라주 프린팅의 퀼팅 재킷과 슬림한 라인의 팬츠를 활용해 유니크한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특히 그는 팬츠의 체크 패턴 안감이 드러나도록 롤업해 전체적인 룩에 활기를 더했다.



유연석의 여심을 흔드는 ‘남친 스타일링’은 베스트 코디로도 이어졌다. 크림 컬러의 베스트는 유연석 특유의 부드러운 감성을 전달했다. 더불어 그는 베스트 이너로 체크와 데님이 섞인 셔츠를 선택해 댄디한 느낌을 극대화시켰다.



한편, 유연석은 20대 청춘들의 배낭여행을 그린 tvN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청춘-라오스’ 편에 출연 중이다. 이 프로그램에서 유연석은 보이그룹 B1A4 바로, 배우 손호준과 함께 20대 청년다운 여행 이야기를 솔직 담백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꽃보다 청춘- 라오스 편’은 매주 금요일 저녁 9시 50분에 tvN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